자주하는 질문(FAQ)::문자라인Q&A 문자메시지 전문 - 국내최저단가로 문자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전송실패건 100% 환불!!

SMS, LMS, MMS, 단문, 장문, 사진문자, 대량문자, 단체문자, 문자메시지, 문자보내기, 최저단가, 전화번호관리, 무료문자

문자라인 즐겨찾기추가즐겨찾기추가 |   문자라인 바로접속 결제내역관리 | 마일리지사은품 | 고객센터
[문자라인]-www.munjaline.co.kr
080 무료수신거부 제공. 오직 문자라인에서만.. 어디서든 [문자라인]으로 검색하세요.
발신번호 사전등록 안내 발신번호 사전등록하기 하루동안보지않기 선거문자 이용안내
무료엑셀파일등록
스마트폰에 저장된 전화번호부 가져오기
080무료수신거부서비스
문자라인 현금캐쉬백 신청하기
무료전용계좌받기
무료세금계산서신청
[스타벅스] 카페 라떼 T
무료문자보내기
문자라인 고객센터
Home > 고객센터 > 자주하는 질문(FAQ)
 
번호 자주하는 질문
21 계속 전송중이라고 나옵니다.
20 문자발송을 했는데 실패건도 가능건수에서 차감되나요?
19 별포인트는 어떻게 사용하나요?
18 전송내역은 어디에서 확인가능한가요?
17 예약발송 취소는 어떻게 하나요?
16 문자를 저장하려면 어떻게 해야하나요?
15 보내는사람 번호관리(회신번호관리)는 어떻게 하나요?
14 대량으로 전송하려고 합니다. 어떻게 해야 하나요?
13 단문문자, 장문문자, 사진문자의 차이점은 무엇인가요?
12 로그인되어 있는데 계속 로그인하라고 나옵니다.
11 전화번호 등록은 어떻게 하나요?
10 결제 한도가 초과되었습니다/가맹점 한도가 초과되었습니다 라고 나옵니다.
9 세금계산서(현금영수증) 신청은 어떻게 하나요?
8 영수증 출력은 어떻게 하나요?
7 결제취소와 환불은 가능한가요?
6 파격세일 문자쿠폰(이용기간이 있는 쿠폰)의 경우 환불이 되나요?
5 결제(충전)는 어떻게 하나요?
4 비밀번호 변경은 어떻게 하나요?? (네이버아이디 연동 로그인 포함)
3 회원정보수정은 어떻게 하나요?
2 비밀번호를 분실한 경우에는 어떻게 하나요?
  1 | 2 | 3   
전체메뉴(Sitemap) 이용약관 | FAQ | 개인정보처리방침 | 스팸정책 | 080 수신거부 | 광고수신동의 SSL 보안강도 40-256bit
문자라인::www.munjaline.co.kr 대표이사 : 김영숙 | 개인정보책임자 : 김영숙 | 이메일 : munjaline@gmail.com
사업자등록번호 : 105-87-90846 |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4616
주소 : 서울특별시 강남구 테헤란로 322 | 대표전화 : 02-326-0056 | FAX : 02-2178-9353
Copyright Munjaline Co.Ltd. All right reserved.